능평리 오포 맛집, 놀이방이 좋은 맛집 : 코베타이

능평리 오포 맛집, 놀이방이 좋은 맛집 : 코베타이



  가마로강정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마세다린은 경기도 광주 능평리에 한국, 베트남, 태국 레스토랑인 코베타이(koviethai)를 개점했다. 코베타이는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만들어지는 100% 핸드메이드 레스토랑으로 3개국의 다양한 본토 요리를 한국인 입맛에 맞춘 요리 전문점이다. 429.8㎡(약 130평)이 넘는 공간에서 한식요리와 베트남과 태국을 대표하는 메뉴인 쌀국수, 분짜, 똠얌꿍, 뿌팟봉커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 더해 베트남식 커피, 코코넛밀크커피스무디 등 40여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황철성 마세다린 본부장은 "지난 4월 문을 연 첫 매장 능평점이 유쾌하고 맛있는 식사를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분당과 광주 지역 내 랜드마크 매장으로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말했다. 특히 코베타이 능평점은 아이들을 위한 대형 키즈존을 운영하고 있다. 132.2㎡(약 40평) 이상 규모의 키즈존은 4개의 독립된 테마별 놀이룸 △게임방 △영상방 △놀이방 △블럭방과 대형 정글짐으로 구성했다.  안경원 마세다린 R&D팀 부장은 "최상의 맛을 위해 수차례 베트남과 태국 현지에서 요리전수를 받았고, 온 가족이 즐거운 식사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되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마세다린은 2003년 사바사바치킨호프를 시작으로 16년간 외식 사업을 운영 중이다.

...기사에서 발췌...


...

아는 사람의 소개로 아이들 놀이방이 매우 넓고 좋은 코베타이라는 음식점을 추천받았는데, 서울이었으면 도저히 나올 수 없는 놀이방의 대지지분을 가지고 있다. 무려 키즈존이 132 m2 이 된다고 한다. 1층 건물이다. 음식도 맛있어서 더욱 좋았다. 또한 자리에서 유리창 너머로 놀이방을 볼 수 있어 (다 볼 수는 없지만.) 더 좋은 것 같다. 아이가 더 크면 키즈존에 넣어 놓고 부부끼리 오붓한 식사도 가능할 것이다.



건물 외관이다. 넓어서 좋다. 식당으로 오는 길이 헷갈리는데, 리치식자재 마트 쪽 주차장으로 들어와서 따라올라오다 보면 건물이 보일 것이다. 주차장은 식당 앞에 주차가능하다.


쌀국수와 코코넛 밀크, 커피...





푸팟퐁커리... 27000원.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몇가지 뽑기를 제외하고 오락기는 모두 공짜다. 
단, 아버님들이 더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는 것은 함정.



































공간도 널찍하고, 인테리어도 이국적으로 신경 쓴 듯하다.
나중에 근처를 지나다가 맥주 한잔 마시러와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을 했다.

...




끝.
2018. 8. 19 - SJH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