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수영장으로 유명한 화성 롤링힐스 호텔, 몇가지 팁

화성롤링힐스 호텔... 실내 수영장이 있어 지금처럼 비가오는 장마철 호캉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 다녀오게되어,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

 

 

1. 방에 500 mL 생수 2병 빼고는 유료 미니바입니다. 또한 칫솔, 치약도 없기때문에 챙겨가야 합니다. 유료로 방안에 있는데, 치약, 칫솔 세트 하나 당 6천원 받았습니다.

2. 호텔 주위에는 별것이 없습니다. 미리 먹을 것을 챙겨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3. 편의시설은 지하 1층에 스쿼시코트 2개 (한팀당 30분 배정), 탁구장, 오락실, 수영장, 피트니스, 코인세탁소가 있고, 야외에 간단한 놀이터가 있습니다. 지하 1층에 간단한 키즈존이 있어 미끄럼틀, 그물로 된 정글짐, 암벽등반, 볼풀 등이 있는데... (넓지 않고 정말 간단한...) 키 110 cm 이상은 못들어갑니다. 보호자 1명 동반하여 입장 가능합니다. (들어갈때 명단 작성해야합니다.)

4. 1층 로비 옆에서 문을 나가면 연못이 있는데, 잉어가 삽니다. 프론트에 이야기하면 잉어 먹이를 줍니다. (잉어 먹이 체험 가능, 아이들 좋아함.)

 

 

5. 수영장은 사우나가 연결되어 있고, 탈의실도 있습니다. 애들한테는 젖은 상태에서 이동하는 것이 추울 수도 있으니, 비치타올을 미리 챙겨가면 좋습니다.

6. 수영장은 아침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매 45분 이 후 15분간은 관리차원에서 물밖으로 나와있어야 합니다.

7. 체크인 후 저녁 10시까지 수영 가능하며,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12시까지 수영이 가능한데, 11시 30분쯤 체크아웃 준비하라고 방송해줍니다.

8. 수영장 안에 바람넣는 기계 있고, 튜브 사용도 가능합니다. 구명조끼도 대여해줍니다. 수영모자도 대여해주는 것 같은데... 챙겨가는 것이 좋겠죠? (수영모자 있어야 합니다.) 킥핀도 있습니다.

9. 코로나 시기이지만 수영할 때 마스크는 쓰지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물 밖에 있을때는 마스크를 쓰고 있도록 합니다.

10. 수영장은 4개 레인이 있는데 1개 레인은 물 깊이가 얕아서 아이들이 발이 닿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레인은 수심이 1m 30~40cm 정도 합니다.

11. 저녁 뷔페는 어른 기준 7만원, 아침 조식은 3만원 했었고, 메뉴는 괜찮았습니다. 48개월 미만이면 무료입니다. (음식은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12. 주차장은 폭이 좁은 느낌이었습니다.

 

 

혹시 방문 예정이라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